Life/Life (in Korean)

MacBook Air | 애플 맥북에어 M2 스타라이트

Ching 2022. 8. 13. 17:23
반응형

안녕하세요~!

오늘은 맥북에어 스타라이트를 사왔습니다 😃

원래 맥북 M1를 사려구 했는데 

새 색깔이 나오니까 바로 스타라이트로 사기로 했죠 ㅎㅎ 

그럼 실제로 색상이 어떤지는 계속 봅시다. 고고! 

(대만에서 산 맥북이라서 키보드는 주음부호로 표시되고 있습니다.)

 


스타라이트

스타라이트 너무 이뻐요 ㅠㅠ 


M1 실버와 M2 스타라이트 비교

M2  키보드는 M1보다 좀 큰 편이에요. 

원래 M1에서 보이는 스피커는 M2에서 안 보이게 변경했어요. 

이렇게 보면 이번에 바꾼 디자인은 잘 보입니다!


결론

새 색깔인 스타라이트는 정말 이쁩니다. ㅎㅎ

골드 편이지만 가끔 볼때 핑크색 느낌이 있더라고요. 

실버는 쿨톤이고 스타라이트는 웜톤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. 

 

이렇게 한국어로 블로그를 작성하는게 처음이네요 ㅎㅎ 

만약 오타가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!

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하트를 눌러주세요 : )

그럼 다음에 또 뵈요~~! 

 

반응형